Toggle navigation
한국어
ENGLISH
KLPGA
리더보드
로그인
대회
선수
기록
위치기반 경기기록
역대기록
멀티미디어
뉴스
미디어 채널
로그인
실시간 리더보드
보도자료
COPY URL
KLPGA 김정태 회장, IOC 선수위원 도전한 박인비에 격려 전해
등록일 : 2024.08.09 (금)
|
조회수 : 14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 김정태 회장이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선수위원에 도전한 박인비(36,KB금융그룹)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IOC 선수위원에 출마한 박인비는 8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 팔레 데 콩그레에 마련된 메인프레스센터에서 발표한 선수위원 투표 결과에서 후보자 29명 중 18위를 기록해 IOC 선수위원으로 선출되지 못했다.
김정태 회장은 아름다운 도전을 보여준 박인비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정태 회장은 “IOC 선수위원을 향한 멋진 도전을 보여준 박인비 선수에게 격려와 박수를 보낸다.”면서 “비록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지만, 박인비 선수의 도전은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영감을 주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골프를 넘어 스포츠의 발전을 이끌 박인비 선수의 활약을 기대한다.”면서 “이번 경험이 더 큰 도약의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9월 김정태 회장은 한국을 대표해 IOC 선수위원에 출마하게 된 박인비를 만나 격려의 말을 전하고, 선수들이 직접 작성한 응원 메시지로 만든 액자를 선물하며 도전을 응원한 바 있다.
KLPGT
홍보팀
강명윤 대리
[S-OIL 챔피언십 2025 FR] 고지원 우승…시즌 2승
[S-OIL 챔피언십 2025 3R] '제주소녀' 고지원, 선두…2승 보인다!
[S-OIL 챔피언십 2025 2R] 고지원, 단독 선두 도약
[S-OIL 챔피언십 2025 1R] 최가빈, 단독 선두
[KLPGA 2025 벨라45 챔피언스투어 with 팜스프링스 8차전] 최혜정, 2개 대회 연속 우승이자 시즌 3승 달성!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