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LPGA, ‘2022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 개최로 나눔 경영 실천!

등록일 : 2022.11.14 (월) 조회수 : 466


11월 14일(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경기 여주시에 위치한 스카이밸리 컨트리클럽에서 ㈜한성에프아이와 함께 ‘2022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종합 패션기업인 ㈜한성에프아이가 KLPGA와 함께 대회를 꾸렸다.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올포유와 골프웨어 트렌드를 이끄는 레노마의 모기업인 ㈜한성에프아이는 지난 2016년부터 KLPGA와 함께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2022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에는 한국여자골프의 레전드인 김영(42)을 포함해 지난 10월 열린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종료기준 상금순위 상위자 40명과 ㈜한성에프아이에서 초청한 KLPGA 선수 10명, 그리고 150명의 아마추어 등 총 200명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2년 연속 시즌 6승을 거두며 상금왕과 다승왕에 오른 박민지(24,NH투자증권)와 생애 단 한 번만 수상할 수 있는 신인상의 영광을 차지한 이예원(19,KB금융그룹), 대상과 평균타수상 타이틀을 거머쥔 김수지 등 2022시즌을 다채롭고 흥미롭게 만들어 준 주요 선수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22시즌 총상금 10억 원을 돌파하며 2관왕을 차지한 김수지는 “한 시즌의 끝을 뜻깊은 자선골프대회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뿌듯하다.”면서 “자선골프대회를 계기로 나눔을 실천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LPGA 김정태 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의미 있는 행사를 위해 함께해주신 ㈜한성에프아이와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뜻깊은 행사에 동참해준 KLPGA 선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많은 분들이 KLPGA에 보내주신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이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LPGA는 지난 1990년부터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해 왔다.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은 어린이재단, 양로원, 화상재단, 한국펄벅재단,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서울대어린이병원, 굿네이버스 등 다양한 곳에 기부하며 따뜻한 정을 나눠왔다. 올해는 본 대회를 통해 모인 자선기금 2천만 원에 더해 KLPGA가 추가로 1천만 원을 기부하기로 했고, 총 기부금 3천만 원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자립준비 청소년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KLPGA
전략마케팅본부
강명윤